반응형
지난해부터 온라인은 온통 소셜 네트워킹 열풍이죠? 오늘은 유투브가 한국 진출을 발표했고 곧 마이스페이스 등이 몰려온다고 하니 한국이 그 격전장이 될 날도 코앞이네요. 그런데 전 국민이 한다는 싸이월드도 이제 시들해진 마당에 일언 개인 사생활 공간의 확장이 어떤 비즈니스적 의미를 가질 수 있을까...자꾸 회의가 드는건 왜일까요... 온라인 소셜네트워킹 열풍, 인터넷의 미래 투영 (佛 AFP 12/19) | |
|
반응형
'Online Bran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사이트에는 몇가지 비밀이 있다 (4) | 2008.03.18 |
---|---|
Social Media Marketing이란 (1) | 2008.01.24 |
앱솔루트와 로모가 만나다 (1) | 2007.11.29 |
우여곡절 대학 강연 첫 경험기 (3) | 2007.11.19 |
재미와 흥미를 끄는 브랜딩 사이트 모음 (0) | 2007.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