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기업PR 콘텐츠: 글로벌 공통 가치를 전달하라
: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정보의 접근성 및 가독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전달 방식을 도입해 콘텐츠를 인지하게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http://ge.ecomagination.com/@v=030820071036@/site/index.html http://www.asimpleswitch.com/
https://www.ecotonoha.com/index.html http://demo.northkingdom.com/ihuvudetpatoyota/index_en.html
http://www.lge.com/experience/lifeisgood/lifesgood.jsp http://www.samsung.com/imagine/
: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정보의 접근성 및 가독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전달 방식을 도입해 콘텐츠를 인지하게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http://ge.ecomagination.com/@v=030820071036@/site/index.html http://www.asimpleswitch.com/
https://www.ecotonoha.com/index.html http://demo.northkingdom.com/ihuvudetpatoyota/index_en.html
>> 브랜딩 콘텐츠: 기업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라
- 단순 정보전달보다는 감동과 재미를 가진 이야기가 오래 기억된다
- 온라인상에서 기업의 브랜드와 마인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보여주고 사용자 경험 및 상호작용을 통해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게 하는 방식입니다.
http://www.lge.com/experience/lifeisgood/lifesgood.jsp http://www.samsung.com/imagine/
반응형
'Online Bran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앱솔루트와 로모가 만나다 (1) | 2007.11.29 |
---|---|
우여곡절 대학 강연 첫 경험기 (3) | 2007.11.19 |
기업과 무관한 흥미를 제공하라 (1) | 2007.10.09 |
마음을 두드리는 스토리텔링 (2) | 2007.09.19 |
온라인 브랜딩의 정의와 사례 (2) | 2007.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