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해 광고주협회에서 강의를 한 내용을 바탕으로 기고를 해달라는 요청으로 쓴 글이 'KAA Journal'에 반영된 걸 오늘 보았다. 장황하게 써드린 글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신 이수지 과장에게 감사드린다.
소셜 미디어시대,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화두는? | 정희연
[관련 글]
2011/04/06 - [Corporate Media] - 소셜미디어 시대, 위기 관리 전략 강의를 마치고
2011/04/01 - [Corporate Media] - 소셜미디어 담당자는 언제까지 신세한탄만 할 것인가?
2011/03/18 - [Corporate Media] - 기업이 트위터를 이용하는 9가지 최악의 방법
2011/03/11 - [Corporate Media] - 내가 구독하는 해외 기업의 멋진 페이스북 10선
2011/03/15 - [PR 2.0] - LG, 삼성, SKT, KT의 소셜미디어 담당자가 한자리에!
2011/02/18 - [Corporate Media]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서비스는 달라져야 한다
2011/02/09 - [Corporate Media] - '2011년 소셜미디어 참여 연구'로 본 기업 블로그 호감도 결과
소셜 미디어시대,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화두는? | 정희연
Kaa0304 15
View more presentations from Heeyoen Jung
[관련 글]
2011/04/06 - [Corporate Media] - 소셜미디어 시대, 위기 관리 전략 강의를 마치고
2011/04/01 - [Corporate Media] - 소셜미디어 담당자는 언제까지 신세한탄만 할 것인가?
2011/03/18 - [Corporate Media] - 기업이 트위터를 이용하는 9가지 최악의 방법
2011/03/11 - [Corporate Media] - 내가 구독하는 해외 기업의 멋진 페이스북 10선
2011/03/15 - [PR 2.0] - LG, 삼성, SKT, KT의 소셜미디어 담당자가 한자리에!
2011/02/18 - [Corporate Media]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서비스는 달라져야 한다
2011/02/09 - [Corporate Media] - '2011년 소셜미디어 참여 연구'로 본 기업 블로그 호감도 결과
미도리 블로그를 구독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
반응형
'Corporate 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미디어 직원 참여, 통제보다 상식에 맡겨라 (2) | 2011.05.21 |
---|---|
신라호텔 한복 출입금지 사태로 본 이슈 대응의 아쉬움 (53) | 2011.04.14 |
소셜미디어 시대, 위기 관리 전략 강의를 마치고 (6) | 2011.04.06 |
소셜미디어 담당자는 언제까지 신세한탄만 할 것인가? (9) | 2011.04.01 |
기업이 트위터를 이용하는 9가지 최악의 방법 (0) | 2011.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