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Blog

블로그 이벤트에 재미들이다

by 미돌11 2009. 4. 2.
반응형

요즘 내 방명록에 블로그 이벤트 당첨 안내가 부쩍 늘었다. 그냥 돌아다니다가 한번 응모해볼까? 하고 댓글을 달거나 트랙백을 날린것 뿐인데 과분한 선물들이 쏟아진다. 덕분에 블로깅하는 재미까지 쏠쏠해진다.
사실 경품이라고 해봐야 기껏 영화티켓, 커피쿠폰,폰트, 마우스 같은 소소한 것들이긴 하지만 공짜라는게 어디 그런가...기분이 완전 좋아진다 ^^^
그린데이 님과는 거의 블로그 이벤트 정보를 공유하는 편인데 이분은 한술 더 떠서 안그라픽스에서 책도 받고 아웃백 식사권을 받아서 먹고 나오는길에 넣은 명함이 또 당첨! 이거이거 복권이라도 사셔야하지 않아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요즘은 홈페이지 이벤트는 너무 경쟁률은 쎄고, 블로그 이벤트가 백배 낫다. 응모하면 백방 당첨이다 ㅎㅎ
티로밍 블로그 영화 티켓 당첨된건 뭐 오래전 일이지만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하고 '슬렘독 밀리언에어'를 볼지 '책 읽어주는 남자'를 볼지 좀 고민이다.

안랩맨 14주년 이벤트에는 우연히 방문했다가 댓글 살짝 달았을 뿐인데 22명 응모에 18명에게 선물을 주었다. 요게 바로 휴대용 마우스. 좀 허접하긴 하지만 납작하고 줄도 들어갔다 나왔다 늘어지는게 휴대용으로 넷북에 붙여쓰기에 그만이겠다.

무엇보다 하이라이트는 온한글 블로그 당첨!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윤폰트인데 블로그 갔다가 이벤트를 하기에 냉큼 응모해서 그린데이 님과 같이 붙었다. 내 블로그 타이틀인 봄날체도 여기서 구매했는데..수다공주폰트는 별로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고른거긴 하지만 그래도 이쁘다 ㅎㅎ
나는 예쁜 폰트가 너무 좋다~~

요건 온한글 블로그 갔다가 바탕화면 하나 낚아온거~ 봄 냄새가 물씬난다 ~~


미도리 블로그를 구독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