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그라픽스에서 직원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발행하고 있는 주간 뉴스레터에 제 블로그 글(기업블로그 탐방 ① - 코카콜라(Coca-Cola Conversations)이 인용되었습니다. 김준님이 게재 허락을 구해와서 흔쾌히 수락했는데 3월 5일자로 발행된 걸 모르고 있었네요. (음..근데 뉴스레터를 신청했는데 안온듯 ㅠㅠ)
요즘 디자인 블로그를 하다보니 디자인 관련 책을 많이 낸 안그라픽스 도서들을 한번에 사보려고 벼르고 있는데 안그라의 사이트와 책들은 언제나 나에게 영감을 줍니다. 내용 중 아래 이 말은 정말 어딘가에 인용하고 싶을 정도로 좋습니다. 정말 디자이너다운 감성이 배인 멋진 표현이군요 ㅎㅎ
기업블로그는 어떻게 소통하는가(전체 읽으시려면 제목을 클릭!)
블로그를 오픈한다는 것은 새로운 친구를 집으로 초대해 사진이 담긴 앨범을 보여주고
정원에서 강아지와 화초를 소개시켜 준 다음, 함께 점심을 먹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기업이 블로그를 한다면, 우선 거대한 몸집을 낮추고
한 명의 작은 친구가 하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ag voice 보기 ag newsletter 신청하기 |
미도리 블로그를 구독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
반응형
'Corporate 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방부 동고동락 블로그 멋져~ (13) | 2009.06.24 |
---|---|
기업 블로그 탐방 ⑥ - 노키아 블로그(Nokia Conversations) (3) | 2009.04.04 |
블로거들에게 배우는 기업 블로그 운영 노하우 (9) | 2009.03.12 |
길고 긴 마라톤의 출발점에 서다 (15) | 2009.03.11 |
모든 기업이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을까? (13) | 2009.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