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Story

골든걸스 쇼케이스 다녀와 이은미에 입덕하다

by 미돌11 2024. 1. 1.
반응형

4인의 디바들의 아름다운 도전에 7.2%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몰이 중인 KBS2 '골든걸스'.  요즘 골든걸스라는 갑자기 입덕을 하여 모든 이슈를 챙겨보고 있다. 가수 경력이 도합 151년, 평균 나이 59.5세에 달하는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뭉쳐 만든 그룹 '골든걸스'는 나이를 잊은 채 도전했고 성공했고 새로운 기회를 얻었다. 전혀 상상하지 못했던 그림으로 새 전성기를 맞은 이들을 보며 용기를 가진 사람들이 이들에게 열광하고 있다. 

골든걸스 쇼케이스 방청에 당첨되는 행운이!  

11월 중순에는 5세대 걸그룹 '골든걸스'의 신곡 쇼케이스 방청에 운좋게 당첨되어 녹화 겸 기자발표회 현장에 직접 다녀왔다.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직접 작사/작곡한 데뷔곡 '원 라스트 타임'(One Last Time)을 직접 들어보니 귀에 쏙쏙 때려박히고 곡이 넘나 좋아서 대박을 예감했다. 

심지어 비호감이던 박진영까지도 호감캐로 달리보일 줄이야 . 가창력은 없어도 기획력과 댄스 실력은 인정한다 정말! 프듀를 맡은 박진영은 누나들과 함께 작업하면서 GOD 프로듀싱하던 시절이 생각나 열정이 되살아난다는데 이들의 티키타카 케미가 즐겁다.  

경쾌하고 힘찬 멜로디와 도전과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가사, 그리고 아카펠라로 뿜어내는 누나글을 보니 새로운 걸그룹이 탄생한 느낌이 들었는 올해 KBS 신인 걸그룹상을 꿰차다니 기세가 정말 대단하다!!!!! 

폭발적인 에너지를 가진 4명의 디바들이 각자 소리를 양보해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내고 늦은 나이에 합숙도 불사하며 칼군무와 엔딩포즈까지 소화해낸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가요무대'에서 보던 엄마뻘의 네 디바들이 걸그룹으로 변신하니 젊은층들의 호응도 뜨거운게 정말 신기할 정도이다.

기자간담회 겸 쇼케이스를 겸한 행사라 기자들과 Q&A도 하고 일반인이 함께 참여하는 흥겨운 무대였다.  '골든걸스' 양혁 PD는 음악방송 PD출신으로 JYP의 제안을 받아 처음 도전해본 프로그램이라 불안함이 많았는데 섭외 과정을 담은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5%(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찍으면서 올해 KBS 금요일 심야 예능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후 멤버들이 적응곡으로 선정한 후배 소녀시대 태티서, 미쓰에이, 씨스타, 청하, 아이브, 뉴진스 노래를 커버한 무대도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고, 유튜브에선 원곡자인 후배들의 반응을 보는 재미도 신선했다.  

춤도 춰본 적 없는 멤버들이 요즘 스타일의 노래는 물론 춤도 소화하고  아이돌들이 주를 이루는 음악방송 스케줄을 소화하고, 댄스 챌린지에 동참하는 모습이 신기했다. 통과 의례인 코엑스 게릴라 무대와 팬사인회로 팬들과 직접 만나기도 했다.
지난 12월 1일에 음원 공개 이후 일본 도쿄돔 무대에서 '가요대축제'에 참여해 해외 공연에도 참여했고, 내년 2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도 앞두고 있다.  

이런 참신한 기획 멋지다 KBS 최고야! 쏴라있네!  

이은미 콘서트 2023 LIVE TOUR #녹턴 현장에 다녀오다 

그중에서도 난 이은미에 입덕했다. 34년간 1200회의 공연을 해온 솔로 디바로 예전부터 엄청난 성량의 가창력은 말해무엇하리. 이번에 콘서트에 가보니 발라드 뿐 아니라 락 EDM으로 분위기가 압살이다.
무엇보다 음악에 대한 진심어린 사랑과
팬에 대한 예의와 겸손한 태도에 반했다.

리무진 서비스에서 <괜찮을 거에요> 듣곤 또 반했네. 

https://www.youtube.com/watch?v=pCu_iuaVcOM&t=726s

골든걸스를 하면서 너무 힘들어서 저절로 체중이 빠지는 바람에 노래하기 버겁다고 투덜대는 귀여운 투정을 부리는 은쪽이 '이은미'이지만 공연장에서는 180도 다른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나도 덩달아 목이 터져라 노래 엄청 따라 부르고 춤까지 췄더니 클럽같이 뜨거운 분위기 너무 좋은데!!!! 

이런 멋진 아티스트와
동시대를 살아가는 팬으로서 함께 공감함에 감사할 뿐이다. 

2월 골든걸스 서울 콘서트 티케팅 완료!

2월 3일~4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드디어 골든걸스 콘서트가 열린다.
티케팅은 이미 완료했으니 2월만 와라 얼른~!!!!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049128?area=bnr

 

네이버 예약 :: 골든걸스 콘서트 - 서울

2024.02.03 ~ 2024.02.04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bookin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