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Story

여의도 주민 꿀팁! 더현대서울 크리스마스 평일 오픈런 성공법

by 미돌11 2023. 11. 6.
반응형

연말이 되면 더현대서울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려는 인파가 몰려 교통이 매우 혼잡한데 올해도 무려 1000평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을이 오픈했다. 여의도 주민으로서 올해는 11월 1일부터  작년보다 체감적으로 보름은 빨리 서둘러 오픈해 모객 효과를 높이려는 주최측의 노력이 엿인다.

1차 예약에서 1분만에 매진되는 바람에 2차 예약을 기다리는 분들 많으실텐데 11/14(화) 14시 오픈이니 일정 참고바람. (모바일보다 PC예약 추천함)


여의도주민으로 자주 가보다보니 현장 웨이팅 현황을 체크해 보곤 하는데 의외로 노쇼가 많아서 10시 30분 오픈런하면 앞에 10팀 이내로 바로 입장이 가능하고, 오전 중에 대기를 걸면 1시간 30분~2시간 이내로 입장이 가능한 분위기이다. 주말을 피해 주중 웨이팅을 노려보시길 바란다. 

더현대 서울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일 상황이 업데이트되니 참고바람.
https://www.instagram.com/thehyundai_seoul/

LA BOUTIQUE D’ HARRY
📍기간: 11/1(수)~12/25(월)
📍장소: #더현대서울 5F 사운즈 포레스트⠀

아기곰 해리와 할아버지가 운영하는 해리 상점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의 아름다운 이야기들.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에 펼쳐 La Boutique d' Harry 를 만나보세요.

[LA BOUTIQUE D’ HARRY 입장 안내]⠀
- LA BOUTIQUE D’ HARRY 입장은 네이버 사전 예약과 현장 웨이팅을 통해 관람 가능합니다.
- 사전 네이버 예약 완료 고객 우선 입장 후, 예약 취소/미방문 시 현장 웨이팅 등록 순서에 따라 입장 안내드립니다.
- 2차 네이버 예약 일시 ; 11/14(화) 오후 2시 오픈 (예약 기간: 11/16(목)~11/30(목)
- 3차 네이버 예약 오픈: 추후 공지⠀
※ 웨이팅 티켓 1개 당 1명 입장 가능합니다. (웨이팅 티켓 1매로 동반 입장 불가)
※ 계정 당 최대 예매 수량은 4매 입니다.
※ 유모차 및 반려견 유모차는 관람 시 안전을 위해 전시 공간 밖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마켓 내 일부 매장은 식품 판매로 인해 반려견 출입이 제한됩니다.
※ 반려견은 전용 케이지를 이용하셔서 동반 가능합니다.

사진은 오픈 하루 전과 오픈 후의 사진이 혼재하니 참고. 

백화점 놀러온 김에 들러볼만한 뉴 스팟도 몇군데 추천해본다. 
지하 1층에 신규입점한 디저트 맛집이 많은데 해외여행 안가고도 한자리에서 다 맛보는 기분이 아주 좋군. 

파이브가이즈
용리단길 핫플 '테디뵈르하우스' 입점
브레디포스트

 

카페몬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