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업과 미디어에 대해 주로 다루는 기업&미디어에서 2월호 Special Report로 기업 미디어로서의 블로그를 집중 취재하였습니다. 'Blog PR시대'라는 제목으로 다음과 같은 얘기가 소개되었습니다.
개인 블로거들에게 블로그가 수익이 되느냐는 이슈만큼이나 기업에게 블로그가 미디어로서 효과적이냐는 것은 아직 물음표이지만 분명한 것은 블로그가 PR 2.0에서도 화두가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잠깐 이야기를 나눈 것 뿐인데 이렇게 한 바닥이나 이쁘게 잘 써주신 오진미 기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정용민님, 이중대님, 김호님 등 PR분야의 쟁쟁한 블로거들이 등장하는 기업&미디어에 제가 실리게 되어 무척 영광이고, 저와 한 페이지에 나란히 실린 칫솔님 반갑습니다. ^^
블로그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모든 기업 블로그들에게 화이팅을 날립니다~
전체 내용은 비즈앤미디어 사이트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2/24 update!
Blog PR시대
- 블로그, 기업 미디어로 '우뚝'
- 고객 관계, 이슈대응 , 명성 관리도 '척척'
- 주요 기업 블로그 인터뷰 : 농심 이심전심, 기아 버즈, 풀무원, 제일화제 사례가 소개
- 감성 깨우는 동영상 홍보 강세
- 블로그하는 홍보맨 인터뷰
- 파워 블로거 인터뷰
+ 미도리 블로그를 구독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
![](http://static.hanrss.com/images/add_to_hanrss3.gif)
반응형
'PR 2.0'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기 대응 2.0과 소셜미디어의 잠재력 (4) | 2009.04.01 |
---|---|
엑스노트 시크 런칭 파티장에서 만난 블로거들과 신민아 (25) | 2009.02.19 |
2009년 PR 2.0 트렌드를 묻다 (8) | 2009.01.21 |
보도자료는 죽었다 (5) | 2009.01.15 |
기업이 Bad News에 대처하는 몇 가지 자세 (5) | 2009.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