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기업 대표사이트(www.lg.co.kr)가 새롭게 단장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개편된 LG홈페이지는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는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위젯 기능을 하단에 채용한 것입니다.
방문자가 자주 찾는 ‘제품 바로 찾기’와 ‘계열사 바로가기’ 메뉴를 홈페이지 정중앙 하단에 채용하여 검색이 매우 편리합니다.
LG관련사로의 이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의지가 잘 드러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블로그 개념을 도입하여 LG브랜딩 컨텐츠를 전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심플하고 따뜻한 이미지의 디자인과 함께 LG의 가치를 나타낼 수 있는 주제들을 쉽고 친근감있게 전달하는 메뉴인 'LG이야기' 메뉴를 신설해 '이야기를 통한 기업브랜딩'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메인 비주얼이나 서브 메인 비주얼의 단조로움이나 이전과 큰 변화가 없는 브랜드 이미지 전달, 사이트 전반의 디자인 완성도가 떨어지는 점은 많이 아쉽지만 앞으로 지속적인 업글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이번에 개편된 LG홈페이지는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는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위젯 기능을 하단에 채용한 것입니다.
방문자가 자주 찾는 ‘제품 바로 찾기’와 ‘계열사 바로가기’ 메뉴를 홈페이지 정중앙 하단에 채용하여 검색이 매우 편리합니다.
LG관련사로의 이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의지가 잘 드러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블로그 개념을 도입하여 LG브랜딩 컨텐츠를 전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심플하고 따뜻한 이미지의 디자인과 함께 LG의 가치를 나타낼 수 있는 주제들을 쉽고 친근감있게 전달하는 메뉴인 'LG이야기' 메뉴를 신설해 '이야기를 통한 기업브랜딩'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메인 비주얼이나 서브 메인 비주얼의 단조로움이나 이전과 큰 변화가 없는 브랜드 이미지 전달, 사이트 전반의 디자인 완성도가 떨어지는 점은 많이 아쉽지만 앞으로 지속적인 업글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관련 기사] LG, 편의성 중심 홈페이지 개편 - 디지털타임즈
[관련기사] LG “홈페이지도 고객중심으로” - 문화일보
반응형
'Bookma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천 도서] 웹 진화론 - 우메다 모치오 (1) | 2008.03.30 |
---|---|
[추천 도서] 웹 인간론(ウェブ人間論) - 우메다 모치오 (3) | 2008.03.17 |
글로벌 기업의 역사(Our heritage) 브랜딩 (2) | 2008.03.09 |
노키아 블루투스 제품 사이트 - nonstop living (0) | 2007.11.19 |
블로그 추천도서 - Naked Conversations (1) | 2007.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