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Blog

내 블로그의 경사 두 가지

by 미돌11 2008. 11. 6.
반응형
최근 제 블로그에 두 가지 경사가 생겼습니다. 하나는 블로거팁닷컴님의 여성 블로그 발굴 이벤트선정참여하게 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오늘 미디어 블로거와 알바 블로거의 차이점에 대한 글이 블로그 뉴스 메인의 IT섹션에 뜬 소식입니다. 일전에도 로모가 본 화려한 가을이 포토 베스트에 뜬 적이 있지만 그건 내 블로그 메인 테마가 아닌 서브 테마였던지라 자랑 포스팅을 하지 못했는데 오늘은 블로그 관련 글로 메인에 떠서 너무 기분이 좋아 남겨봅니다. 

필로스님도 블업 99점을 주시고, 민노씨님도 포스팅에 자극이 되었다고 하니 너무 감격스럽습니다. 사실 이 글은 뭐 관계자라면 누구나 느끼는 것이고 알고 있는 것이지만 언젠가 한번 포스팅하고 싶다고 Draft를 임시 저장해 놓은지 거의 2주만에 아주 조금씩 야금야금 완성한 글이라 더욱 그렇습니다.

덕분에 하루 방문자수가 1년 전 한 달 방문객이 불과 1,000여 명이었는데 하루만에 이를 훌쩍 넘었으니~ 하지만 너무 트래픽에 맛들이면 포스팅 주제 선정에 영향을 주면 곤란한데 흠흠...하고 표정 관리하는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블로그 주제에서 벗어나는 인기 키워드를 따라 포스팅을 하지는 않는 원칙이 있거든요.

편집장님이 블로그 뉴스에 한번 뜨면 계속 주시 대상이 되기 때문에 앞으로도 뜰 확률이 더 커진다는 놀라운 정보를 귀뜸해주시네요 ㅎㅎ 하여간 블로그를 하면서 기분이 좋은 일인 것만은 확실합니다. 역시 블로그란 자신의 분신과 같아서 자기 브랜드라는 애착이 강한 것 같아요~ 아!!! 오묘한 블로그의 세계란~~~  

      
                                + 미도리 블로그를 구독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