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파리에 한국인이라면 꼭 가봐야할 명소가 있어 소개한다. 바로 LG전자가 기획한 워시바(WashBar). 보통 빨래방이라고 하면 떠올리는 구질구질한 이미지를 상상한다면 오산이다.
LG워시바는 이름 그대로, 관광객이나 주변 거주자들이 부담 없이 방문해 무료로 세탁도 하고, 음료도 마실 수 있는 세탁바(Bar)이다. 워시바의 세련된 바(Bar) 밑에는 트롬 세탁기가 줄지어 비치되어 있다. 그 트롬 세탁기 옆에는 책과 음료가 항상 준비되어 있어, 세탁이 끝나기를 기다리는 동안 느긋하게 티타임을 가질 수 있다. 간단한 작동법만으로 간단하게 깔끔한 세탁물을 얻은 방문객들은 LG전자의 기술력과 세련된 마케팅 감각에 감탄하게 된다.
LG워시바는 긴 유리창이 연달아 달린 파란색 외관을 가진 건물로, 아늑한 느낌을 준다. 세심하게 배려된 워시바의 내부에는 트롬 세탁기와 음료 바 외에도, 대형 평면TV와 컴퓨터, 소파와 미니서재 등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자의 편의를 돕고 있다. 밤이 깊어도 관광객들의 웃음소리와 음악소리가 끊이지 않는 LG워시바는 이미 파리 거리의 또 하나의 명물이 될 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든다.
>> 공식홈페이지(French) http://www.washbar-lg.com/
찾아가실 분은 아래 WashBar 약도를 참고하세요~~♥
!! 포스팅된 블로그 및 게시판
http://www.eurocheapo.com/blog/paris-do-your-laundry-at-the-bar.html
http://www.akihabaranews.com/en/news-10631-The+LG+Wash+Bar+in+Paris+is+open!.html
http://www.be-noot.com/blog/nooveautes/washbar
http://www.flickr.com/photos/yingrichard/sets/72157606093638106/(한국인 블로그)
+ 미도리 블로그를 구독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
반응형
'PR 2.0' 카테고리의 다른 글
IT블로거들과 시크릿 개발자와의 훈훈한 만남 (3) | 2008.09.29 |
---|---|
기업이 블로그를 활용하는 두가지 방식 (7) | 2008.09.20 |
정려원과 이선균의 달콤한 신혼 이야기 (1) | 2008.08.04 |
트롬 신제품 발표장에서 만난 블로거들 (5) | 2008.07.31 |
왜 기업들은 블로고스피어에 참여하지 못하는가? (5) | 2008.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