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st Recipe

난생 처음 본 타로 카드 신년 운세와 타임스퀘어 맛집

by 미돌11 2010. 3. 2.
반응형
삼일절 휴일을 맞아 남편과 오랫만에 한가롭게 타임스퀘어 나들이에 나섰다가 난생 처음 타로 운세를 보게 되었다. 평소에 점보는걸 그리 즐기지 않는 나지만 남편은 은근히 재밌어한다. 결혼할 때 부모님에게 이끌려 사주를 보러 간 이후로 처음이 아닌가 싶다. 
 
타로카드가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지만 원래 아주 오래된 역사를 가진 서양 점괘다. 내가 본건 신년운이었는데 총 4장의 카드를 뽑으면 분기별 운세를 말해준다. 하나는 색깔이 있는 카드인데 이건 주로 금전운이나 성격 같은걸 봐주는것 같고 나머지 하나의 카드에는 그림이 나오는데 여기선 어떤 메시지 같은걸 읽어내는 것 같았다. 예를 들어 칼은 어떤 결정의 순간을 나타내는 것처럼.

전체적으로 나는 올해 착실하게 실력을 쌓아야지 함부로 움직이지 말것이며, 욕심 많은 성질을 죽이고 마인드 컨트롤을 잘하고 남에게 베풀라고 한다. 마음을 다스려야 위가 아프거나 혈액순환 잘 안되는 병도 좋아진단다.(우와~ 쪽집게당..요즘 내가 속이 아픈게 다 화병이었군 ㅠㅠ)

그의 운세는 올해부터 3년간 운이 들어오는데 새로운 일이 잘되어 또 새로운 일에 투자를 하게 되어 정신없이 바쁘단다. 그래서 신경이 날카롭거나 머리가 복잡하니 마음을 편하게 해줘야한단다. 허리가 아프거나 혈액순환이 잘 안되기도 하니 잘 챙겨먹어야 한단다.(우와~ 허리 아픈것도 맞추다니 ㅠㅠ)

휴일 어슬렁어슬렁 몰링을 하다가 재미로 본 타로카드 점 치고는 쪽집게 같은 확률이 아닌가. 여튼 복잡하던 내 머릿속도 좀 정리되는 것 같고 올해는 좀 더 거시적으로 인생을 설계하고 살 수 있을 것 같다. 사람들이 이래서 점을 보고 마음을 위안을 얻나보다. ^^ 처음으로 점보는 사람들의 심리를 이해했다. 

 LUMIX LX3

나의 성향: 욕심많고 불같은 성질을 죽이고 마인드 컨트롤을 잘해야

그의 성향: 연두는 희망, 파랑은 노블리제 오블라주, 노랑은 새로운 시작, 보라는 완성

타임스퀘어 나이키 매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역시 연아! 더 이상 뭘~ 보여주겠다는 거니~~~~

타임스퀘어 4층의 태국 스타일의 '아한타이'


세트메뉴가 13,000~ 14,000원선

에피타이저로 나온 쌀국수 샐러드는 좀 매웠다.

클로즈업 새우

달큰했떤 볶음 국수는 구웃~

시큼한 맛이 느껴졌던 쌀국수는 그저 소소~


다음으로 나의 단골 빵집, 믹스&베이크(Mix & Bake)

쿵푸 팬터 빵은 1500원

내가 완전 좋아하는 시금치 포카치아와 갈릭 포카치아



아한타이 타임스퀘어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41-10 타임스퀘어 4층 409호
설명 한국인 입맛에 가장 적합한 태국요리를 내놓는 곳
상세보기

[관련 글]


                            미도리 블로그를 구독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