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Journey

바다안이 찍어준 미도리

by 미돌11 2009. 4. 20.
반응형
그린데이님 말처럼 자신의 사진이나 초상화에 만족하는 사람은 드물다.
실제 자신의 모습 그대로보다는 다소 왜곡된(단점은 최소화, 장점은 부각)
앵글을 보고서야 닮았다고 인정하게 된다고 한다.

나의 경험으로도 내 모습이 찍힌 사진에 만족하기가 쉽지 않다.
그나마 로모가 왜곡되고 뽀사시한 사진을 보여주기 때문에 좀 낫다.
그 중에서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찍어 준 사진이 가장 자연스럽게 보인다.

특히, Bob이나 badaan이 찍어 준 사진이 가장 자연스럽다.
같은 장소, 다른 카메라의 느낌이 색다르다.
(http://badaangongboo.tistory.com/58)

[퀴즈] 그 밖에 내가 좋아하는 내 사진에는 또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 무엇일까요?

코엑스 커피빈 - 로모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 - 로모

같은 장소 - 홀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