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Story

2024 뮤지컬 킹키부츠 10주년 최고의 쿤찰리 페어는?

by 미돌11 2024. 9. 16.
반응형

2024년에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킹키부츠  첫공 후기를 극세사로 풀어보자. 2년 만에 돌아온 이석훈(쿤찰리)는 눈물이 찔끔 날만큼 더욱 깊어진 연기와 노래의 앙상블로 감동을 안겨주었다. 첫출근은 역시나 성공적👠🎉👏

더보기

뮤지컬 '킹키부츠'는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폐업 위기의 수제화 공장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보 사장 ‘찰리’가 아름답고 유쾌한 ‘롤라’를 만나 80cm 길이의 특별한 ‘킹키부츠’를 만들어 공장을 다시 일으키는 데 성공하고,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팝 가수 신디 로퍼가 작사·작곡한 절로 몸이 들썩이는 흥 넘치는 넘버들, 화려한 무대가 어우러져 ‘쇼 뮤지컬의 정석’으로 손꼽히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9월 7일 오픈된 첫공에서 이석훈X서경수 페어는 역시 실망을 주지 않는 최고의 조합이었다. 1막에서 아버지에게 인정받지 못해 찌질했던 쿤찰리는 2막에선 완전히 달라진 완성형 찰리를 만들어낸 느낌이다. #찰리장인 이야 정말~! 

아버지로부터 폐업 위기의 구두 공장을 물려받은 초보 사장 ‘찰리’ 역의 김호영, 이석훈, 김성규, 신재범은 흠잡을 데 없는 탄탄한 실력으로 고군분투 ‘찰리’의 성장기를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작품의 서사를 이끌었다.


이석훈은 검증된 가창력은 물론 물오른 연기력으로 ‘찰리 장인’의 면모를 발휘했다. 특히, 그가 단어 하나, 하나에 감정을 실어 부르는 넘버들은 공감대를 높여준다. 관객들은 “모든 걸 쏟아붓는 듯한 쿤찰리의 ‘더 소울 오브 어 맨(The Soul of a Man)’을 들으면 ‘찰리’에게 어느새 깊이 공감하게 된다. 

개인적으로 네명의 롤라’인 박은태, 강홍석, 최재림, 서경수의 페어를 모두 관람본 사람이 본 매력포인트! 

이번에 새로 만난 박은태는 귀엽고 요염하고 유머러스한 매력을 맘껏 발산했고  
초연부터 함께한 원조 롤라인 강홍석은 터프하면서도 소울 가득 담긴 노래가 매력적이었다. 
서경수는 피지컬과 실력에서 나오는 자신감에 ‘섹시함’에 ‘멋짐’까지 장착해 가장 추천할 만한 페어라 할만하다.
10월부터 뒤늦게 합류하는 최재림은 클래식 전공자다운 풍부한 발성과 힘있는 노래가 매력이다. 

이석훈은 첫 뮤지컬 작품인 킹키부츠의 찰리를 통해 자신의 성장을 이뤄내 더욱 애정이 간다고 했다. 
올해 4연째라 벌써 8년차인데 해마다 이렇게 젊어져도 되는건지 ㅜ 정말 세월 역주행 하는 미모라니까???!! 

'킹키부츠'의 백미는 관객과 하나되어 즐기는 커튼콜. 시종일관 화려한 군무로 시선을 강탈하는 ‘엔젤’ 역의 주민우, 한준용, 김강진, 최재훈, 전호준, 한선천이 직접 객석으로 내려와 화끈한 무대 매너로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더욱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객석 1층의 포토존과 '킹키부츠'의 10살 생일을 축하하는 객석 2층의 포토존을 비롯해 극장 곳곳에 포토 스팟을 설치했다
'킹키부츠'만의 특별한 프레임으로 촬영 가능한 포토매틱도 운영중이니 꼭 들러보시길 바란다. 
작품 속 주요 배경이 되는 '프라이스 앤 선' 공장의 인사팀을 운영해 1회 이상 유료 관람한 관객들에게 사원증 실물 카드를 제공한다. (예매시 10% 할인 가능)

첫공은 역시나 엄청나게 정신이 없어서 굿즈도 제대로 못 살 정도로 사람이 어마어마했다. 현장에서 다양한 굿즈도 판매하니 지갑 털리지 않게 단단히 정신 붙들어매시길.


덕메들과 함께 한 시간도 대화도 사진도 모두 완벽하게 행복했던 하루였다. 
쿤찰리 첫공 긴장 푸시고 오늘은 편안한 밤 보내시길 😊
멋진 선물 선사해주셔서 고마워요, 나의 자부심 😘

2년 전에 이미 여한이 없다고 하셔서 마지막인줄 알았는데 10주년을 맞아 이렇게 다시 귀환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죠. 다시 회전문 예약해야지 머~🙆 


찰리 CHARLIE | #이석훈
롤라 LOLA | #서경수
로렌 LAUREN | #김환희
돈 DON | #심재현
-------------------------

2차 관람 : 9월 15일 

뮤지컬 킹키부츠 2차 출동. 9월 15일은 이석훈 X 박은태 페어 처음이라 기대를 안고 프라이스앤선 구두공장에 다녀왔다.
와! 6열은 처음인데 쌩눈감상해보니 얼굴 표정까지 생생하게 다보여 고글이 필요없잖아!!!

박은태 페어는 처음인데 일단 비주얼과 몸매 훌륭하고. 비음섞인 노래가 매력 터지고 유머감각도 아주 좋았다. 
쿤찰리와는 처음이라 살짝 내외하는 느낌이랄까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느낌이었다.  

귀여운 찰리키링도 득템해 가방에 달고 다녀야지 ㅋㅋ #포켓남 
뭣보다 퇴근길 추석 인사도 나눌 수 있어 좋았다.  

추석에도 공연하지만 잠시라도 여유를 가지시길. 

찰리 CHARLIE | #이석훈
롤라 LOLA | #박은태
로렌 LAUREN | #나하나 
돈 DON | #전재현 

2024.09.07 - 2024.11.10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9월 25일 홍롤라, 10월 6일 최재림 페어도 예매했으니 마저 업데이트할 예정!!!!!! 

🔎 일자별 캐스팅 현황

🔎 킹키 굿즈 현황 

🔎인터파크티켓 :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4010223

 

인터파크 티켓

 

tickets.interpark.com

 

https://youtu.be/_dytWBkug3U?si=x1e1_vkw7hJ_bdPQ

올해는 특히 쥐롤라가 대히트를 치면서 젊은 관객들이 대거 유입되어 분위기가 더욱 젊어진듯한건 고무적! 

https://youtu.be/q5ZQSQZTbqk?si=EnNfiAOh1d4sE1hV

1막 엔딩 에바세예
https://youtu.be/fDm61CX1QAI?si=oVCXD0W_6byetYk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