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Journey

미도리의 단순하고 소박한 일상(11월~12월)

by 미돌11 2011. 12. 4.
반응형

우리의 인생에서 아침 햇살에 눈뜨고 커피 향에 취하고, 마음을 풍요롭게 해주는 책을 읽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무엇이 더 있을까? 이러한 사소한 일상에 대한 발견과 도취없이 우리 인생은 아무것도 아닌 것이다. 행복이란 멀리 있지 않다. 바로 우리 곁에 있다. 다만, 우리가 모를 뿐이다.


 

저녁을 바라볼 때 마치 하루가 거기서 죽어가듯이 바라보라.
그리고 아침을 바라볼 때는 마치 만물이 거기서 태어나듯이 바라보라.
그대의 눈에 비치는 것이 순간마다 새롭기를 현자란 모든 것에 경탄하는 자이다.

- 앙드레 지드의 지상의 양식 중에서

나는 또 한번 행복이란 포도주 한잔, 밤 한 알, 허름한 화덕, 바다소리처럼
참으로 단순하고 소박한 것임을 깨달았다.

필요한 건 그뿐이었다. 지금 이 순간이 행복하다고 느끼는데 필요한 것이라고는
단순하고 소박한 마음뿐이다.

- 니코스 카찬차키스의 그리스인 조르바 중에서


Contax g2 Kodak Portra VC 160


 

옵Q로 촬영






 


 


 

홍대앞 명물 떡볶이와 튀김



 <여기서부터는 매일의 내 일상이 담긴 휴대폰 사진들- 옵티머스Q>

알랭드 보통과 프루스트


최고의 묵은지 김치찌게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


질좋은 올리브 오일과 통후추가 듬뿍 들어간 새우 감베로니


달콤 쌉싸름한 리얼 초콜릿과 브라우니

 

진한 육수의 쌀국수, 바삭한 춘권, 짭조롬한 팟타이의 조화

 

한남동 루시 파이에서 사온 귀여운 쿠키



매일 아침 만나는 3가지 다른 풍경 - 가을 공원


가을 하늘


겨울비



[이전 글]
2011/11/18 - [Photo Essay] - 혼자 떠나는 서울여행 ⑦ 서울 최고의 걷기 숲길, 안산 둘레길
2011/11/26 - [Photo Essay] - 풍류와 해학이 가득한 안동 하회마을 하회별신굿을 직접 보다
2011/10/25 - [Photo Essay] - 가을이 되면 단풍이 왜 오색으로 물드는걸까?
2011/10/01 - [Photo Essay] - 혼자 떠나는 서울여행 ⑤ 홍재동 개미마을의 가을
2011/09/17 - [Photo Essay] - 혼자 떠나는 서울 여행④ 홍대 전시회 & 카페
2011/09/04 - [Photo Essay] - 혼자 떠나는 서울 여행③ 성북동과 부암동

                        미도리 블로그를 구독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