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Journey

아날로그 사진으로 담은 서울의 야경[로모그래피 응모]

by 미돌11 2011. 8. 1.
반응형

나는 야경 사진이 그리 많지 않다. 똑딱이로 찍으면 잘 나오지 않을 뿐더러 수동 카메라로 조리개를 맞춰 찍을 줄도 모른다. 서울 관광 사진 공모전 1단계는 '서울의 맛'이었는데 어영부영하다 응모 시기를 놓치고 보니 2단계는 주제가 서울의 야경이었다. 한번 응모해보실 분~~~~~~~~!!!! 1등 상품이 로모 와이드, 2등 상품이 다이아나, 3등 상품이 라 사르디나 카메라로 셋다 똑딱이 카메라를 준다. 와우~

서울관광사진 공모전(특별 공모 2단계)

총 3단계,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될 특별 공모는 로모그래피 카메라를 포함한 일반 필름카메라로 찍은 아날로그 사진은 모두 접수 가능합니다.
  • 기간: 2011년 7월 25일 ~ 8월 26일
  • 주제: 아날로그 사진으로 담은 서울의 야경
한국에 방문한 외국인은 물론 서울시민들도 사랑해마지 않는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 불이 밝혀진 서울 시내의 모습 등을 담은 사진을 제출할 수 있는 2단계! 한밤에 촬영한 친구들의 즐거운 미소 역시 서울의 훌륭한 야경이 될 수 있답니다. 제한없이 여러분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해주세요

우수작은 2011년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서울관광사진 공모전의 첫 번째 전시장소인 남산에서 로모그래피의 대표적인 아트워크인 로모월 전시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광화문광장, 청계광장 등지에서 연말까지 일반 공모 수상작의 순회전시가 계속될 예정입니다.


컴퓨터를 뒤적뒤적거려 로모로 찍은 나의 야경 사진 몇개를 찾아보았다. 별로 그닥..인상적이지 않은 ㅠㅠ




 


Lomography Ko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