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 2.0

[PR 세미나 안내] 소셜미디어 참여의 의미란?

by 미돌11 2011. 2. 22.
반응형
제가 아래 세미나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관심있으신분들은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2011년 소셜미디어 참여 연구'로 본 기업 블로그 호감도 결과>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영광스럽게도 제가 이 결과를 공유하고 토론하는 세미나의 패널로 초청을 받아 참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소셜미디어와 PR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신청을 바랍니다.
   제2회 PR MICROTREND SEMINAR
주제: 소셜미디어 참여에 대한 의미 찾기 
3월 9일(수) 오후 2시 - 6시
 서울 광화문 서머셋 팰리스 호텔 2층
총 60명 신청


 
Pr 마이크로트렌드 세미나 (제2회) 개최 안내문안녕하세요. 에스코토스 컨설팅 강함수입니다. 매년 한번씩 진행하는 PR 마이크로트렌드 세미나를 이번 3월 9일(수) 오후 2시에서 4시간동안 서울 광화문 서머셋 팰리스에서 열립니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소셜미디어 참여에 대한 의미 찾기"로 정했습니다.  세미나는 Speech session과 Discussion session으로 나눠 speech에서는 제가 지난 2월 8일에 발표한 '소셜미디어 참여 트렌드' 조사결과와 기업블로그 관계성 측정 내용을 바탕으로 발표를 합니다. 두번째 발표에는 삼성전자 김수민 차장님을 모시고 기업블로그와 페이스북 팬페이지등의 고객 참여 의미와 전략을 들어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 가장 공을 드리는 것은 바로 Discussion session 입니다. "기업의 소셜미디어 참여, 공중 관계를 구축하는가?".. 조금은 거시적이고 개념적인 화두를 가지고 자유로운 토론 시간을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PR, 소셜미디어.. '관계성'을 버리고서는 이제 이야기를 할 수 없어졌습니다. SK텔레콤 배성호 부장님, LG전자의 정희연 차장님을 메인 토론자로 초청했습니다. 앞서 발표하신 김수민 차장님도 토론에 함께 하실 것입니다. 기업 소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진정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인지, '관계'라는 말을 많이 사용하지만, 그 개념에 대한 실체를 진지하게 논의해본 적이 없습니다.  기업 소셜미디어 실전 전문가이신 세분의 의견을 시작으로 세미나 참석자 60분이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토론의 장을 기대해봅니다. 

또한 현장에서 열심히 뛰어 다니시고 열공하시는 분들간의 네트워킹 기회를 만들어보고자 공식 세미나 이후 간단한 저녁식사와 와인을 준비했습니다. 열린 공간에서 '소셜 네트워킹'하면 좋겠습니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talk@scotoss.com 으로 참가신청 메일을 보내주시고 세미나 비용을 입금해주시면 확인 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문의 전화는 02-725-0715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