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3대 베이글 맛집 추천! 포비베이글, 코끼리베이글, 아이엠베이글
부드러운 빵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에게 요즘 다소 딱딱하고 쫄깃담백한 베이글의 인기가 뜨겁다. 여의도와 문래동 등 영등포구의 베이글 전문점 중 베스트 3를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마치 유럽의 작은 카페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빈티지한 분위기에 한 손엔 베이글을, 다른 손엔 커피를 든 활기찬 아침을 맞이해 보자.
✅ 통창 너머 여의도 시티뷰 - 포비베이글 여의도
브라이튼 여의도에 신상 카페로 갓 나온 따끈한 베이글과 커피가 있어 아침 시간에 여유롭게 들러 책 읽기 좋은 조용한 카페이다. 합정 광화문 등 포비 각 지점에는 다채로운 그림과 예쁜 생화걸려 있어서 분위기가 편안하게 느껴진다. 벽에 걸려있는 컬러풀한 황소그림(@cannondill )이 경쾌하고 예쁜 컵이랑 커피 굿즈가 다양하게 준비중이다.
📍위치: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39 브라이튼여의도 1층
📍베이글 2,600~3,200원, 아메리카노 4,000원
✅참나무 화덕에 구운 고수의 맛 - 코끼리베이글 문래점
문래동 코스트코 근처의 숨은 베이글 맛집으로 코스트코 가는 길에 들르기 좋은 곳으로 오전 8시 30분에 오픈해 오전이면 벌써 베이글이 동이 날만큼 인기가 어마아마하다. 얼마 전 줄서는 맛집에 출연한 이후 더욱 인기가 높아졌다고.
참나무 화덕에 구워 제대로 촉촉하고 쫄깃담백한게 단짠의 맛이 느껴지는 고수의 맛으로 이미 빵덕후들에게는 유명한 곳이다. 인기 메뉴인 부추베이글, 흑임자베이글, 하몽샌드위치도 강추한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76
📍영업시간: 매일 08:30 - 18:30 소진시까지
📍버터솔트 3,000원, 플레인 2,200, 아메리카노 3,900원
✅ 12년 전통 여의도 숨은 고수 아이엠베이글 여의도점
10년 전부터 리코타치즈샐러드와 단호박스프가 맛있어서 점심시간에 오던 곳인데 사실은 숨은 베이글 고수인 곳. 최근 인테리어 새단장해 브런치카페 분위기로 바뀌었는데 맛은 그대로이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86 롯데캐슬 아이비 지하1층
📍영업시간 : 08:00 - 20:00
📍온라인 사이트 구매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