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st Recipe

[여의도 맛집] 김태희와 비의 피로연 장소, 세상의 모든 아침

by 미돌11 2017. 1. 22.
반응형

지난 주 대한민국은 수퍼스타 김태희와 비의 결혼 소식으로 떠들썩했다. 

소박하게 가회성당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려서 더 그렇다.
결혼식 비용이 통들어 수백만원에 그친다는 기사도 봤다.

요즘 스몰웨딩이 대세라 그런가 신부 드레스도 의류디자인을 전공한 신부가 준비하고,
피로연을 한 곳이 여의도 전경련 회관 50층 <세상의 모든 아침>이란다.
바로 하루 전에 우리 엄마들 저녁 모임을 한 곳이라니!!! 

YG엔테에인턴트 연예인들과 각별한 친분이 있는 YG FOOD 노희영 대표가 초대한 모양이다. 
와우~ 여기가 결혼식 피로연이 많은 줄은 알았지만 내가 자주 가는 곳에 김태희와 비라니!!!!!!!! 



전경련 50층 스카이팜은 얼마전 미슐랭 서울 2스타에 선정된 사대부집 곳간과 브런치 맛집 <세상의 모든 아침>이 자리하고 있다. 

이곳은 마포대교와 국회 등이 한눈에 들어오는 환상적인 전망이 가장 자랑 거리이다.

물론 <세상의 모든 아침> 음식도 좋긴하지만 그에 비해 서비스가 그닥 별로라 내가 최근에는 발길을 좀 돌린 곳이었는데
특별히 야경을 보며 와인먹고 싶어져서 오랫만에 다시 찾게 되었다.  

전망은 물론 내부 인테리어가 높은 층고 덕분에 웅장하고 멋지다. 





내 짐작에는 세상의 모든 아침 맞은편 별실처럼 만들어진 이곳에서 피로연이 열린게 아닌가 싶다. 여기서 연예인들을 초청해 자주 모임을 하는 것 같다. 


여기서부터는 우리가 1월 18일 저녁모임을 한 사진이다. 아이들 엄마들끼리 밤에 시간을 내기란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 ^^



다들 퇴근한 아빠들에게 아이를 맡기고 나오느라 8시가 되어서야 다 모였다. 저녁에는 조명 때문에 새로운 분위기이다. 


브런치 메뉴 말고 저녁에는 토마토 스튜, 샐러드, 파스타 같은걸 시켜 와인 한잔과 함께 수다를 안주로 곁들였다.

모듬버섯크림파스타도 느끼하지 않고 고소했고, 오징어먹물굴파스타는 오일소스가 깔끔하고 시원해서 베스트 초이스라고 엄치 척!
계란 노른자가 살포시 내려않은 토마토 베이스의 스튜도 정말 신선하고 맛났다. 전반적으로 여기 재료가 정말 신선하다는데에 모두가 의견일치. 서비스만 좀 더 신경쓰면 참 좋을텐데 아쉬울 뿐이다. ㅠㅠㅠ 


맛있는 음식과 좋은 사람들은 우리에게 언제나 큰 위안을 준다. 이런 시간을 제외하면 우리 인생에 어떤 의미가 남을까?

반응형